티스토리 뷰

인천 사주 운세풀이 잘하는 곳

인천 사주운세풀이 잘하는 곳

우리의 삶에는 노력 외에 눈에 보이지 않는 강한 힘이 작용하는데 운(運)이라고 합니다.

똑같은 일을 해도 운이 좋을 때는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지만, 운이 나쁠 때는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합니다. 운의 흐름 즉 잘 될 때와 안 될 때를 알면 목적이나 목표를 달성하기 적습니다.

미래예측학 박사가 상담하는 철학관

학력:대학원졸, 미래예측학 박사

경력:동국대 사주명리학 강의교수 외

논문:사주명리의 세운해석 방법연구 외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논문으로 발표하여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 질문

 

사업장을 확장하려고 합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아 크게 확장하려고 하는데,

2020년 사업운이 어떤지 사주를 봐주세요.

 

1960년 음력 9월 1일 오전 5시경, 남자


태어난 연월일시를 사주로 전환하여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운의 흐름을 통해 잘 될 때와 안 될 때를 알 수 있기 때문에 2020년 운세를 알 수 있어 사업장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추론할 수 있습니다.

 

사주 분석

질문자의 사주팔자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한 결과 화(火)와 금(金) 기운이 강하게 구성되어 있어

질문자를 기쁘게 하는 기운은 토금(土金) 운이고,

질문자를 힘들게 하는 기운은 목화(木火) 운으로 판단됩니다.

 

목화토금수 오행이 순환하기 때문에 운의 흐름에 따라 똑같은 일을 해도 잘 될 때(토금 운)가 있고, 안 될 때(목화 운)가 있습니다. 이러한 운의 흐름을 그림으로 나타내면 아래와 같습니다.

 

운세 보기(잘 될 때와 안 될 때)

세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표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매년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몸으로 체감하는 시점과 구분하여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인생 사계절 표에서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는 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기에게 유리하게 조성되어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어 잘 될 때입니다. 계획한 일은 시작하고, 진행 중인 일은 확장하며, 갑자기 일어난 일은 천천히 결정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겨울과 봄'을 지날 때는 운이 하락하는 시기로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기에게 불리하게 조성되어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할 때로 안 될 때입니다. 계획한 일은 피하고, 진행 중인 일은 재충전하며, 갑자기 일어난 일은 빨리 끝낼수록 유리합니다.

 

■ 사주풀이 결과

 

질문자의 2020년 운세는 하락합니다. 이렇게 하락하는 운이 5년간 이어집니다. 그러므로 사업장을 확장시키는 시기가 아니라, 재충전하는 시기입니다.  

 

사업장을 확장한다면 기대를 낮추고 노력은 더 많이 하겠다는 각오로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매출이 오를 것을 생각한다면 안 하는 게 좋습니다.

 

성공한 사업을 유지하려면 잘 될 때와 안 될 때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15년부터 상승한 운이 2019년에 최고점에 이릅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자신감이 넘치는 시기로 무리수를 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인생 사계절 표는 인생의 나침반이고, 내비게이션입니다.

창업은 운이 좋을 때 시작해야 성공하고,

성공한 사업을 유지하려면 운 때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20년 신년운세가 궁금하면,

미래예측학 박사가 상담하는 철학관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각종 운세풀이, 궁합풀이, 택일(결혼, 출산, 이사, 개업 등), 작명, 개명, 상호작명, 가게 이름작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이메일이나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면 사무실에서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 오시는 길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