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직운" 이직해야 하는데, 인천 철학관

 


 

안녕하세요?

 

1988년 2월 18일 음력 저녁 6시 20분에 태어난 여자입니다. 직장을 옮겨야 할 사정이 생겼는데 옮기는 게 좋은지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분위기가 취업하기 어려운데···

 

그리고 올해는 보수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는 게 좋다는 이야길 들어서.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미래예측학박사가 상담하는 철학관

 

'이직운이 있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직한 후 좋아지게 되는지 아니면 힘들게 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옮기고 힘들게 되면 이직한 것을 후회합니다. 그러므로 운의 흐름을 알고 흐름에 맞게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운의 흐름은 사주명리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자의 출생 시간을 사주로 전환하면,

 

 

사주의 구성으로 보았을 때 질문자의 성품은 대단히 신중하면서 감정이 풍부합니다. 생각이 많을 뿐만 아니라, 현실적이고 실리적으로 행동하는 성품입니다. 운의 흐름을 그림으로 나타내면,

 

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한 결과 매년의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그래프입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고, 운이 하락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을 지날 때입니다.

 

 

사주풀이 결과-이직운

2018년 운세는 상승하는 시기에 있습니다.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기에게 유리하게 조성되어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는 시기입니다. 이직하면 새로운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즐겁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직할 수 있으면 이직해도 좋습니다.

 

 

똑같은 일을 해도 운때에 따라 다른 결과를 얻습니다. 이직을 해도 운이 하락하는 시기에는 이직한 것을 후회하고, 운이 상승하는 시기에는 이직을 잘 했다고 합니다. 똑같은 이직이지만 운때에 따라 다릅니다.

 

운때는 사주명리학으로 찾을 수 있으며,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여 미래예측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특히나 사주명리학을 공부한 내용을 기반으로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 이메일, 전화로 상담하며, 찾아오시는 분들과 직접 상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