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무당팔자" 무당팔자가 있다?

도와주신덕분에, 2019. 7. 8. 12:21

"무당팔자" 무당팔자가 있다? 

"무당팔자" 무당팔자가 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사주명리의 세운 해석 방법에 관한 연구」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연월일시=사주팔자

사주(사주팔자)는 연월일시의 시간을 기운으로 구분하여 간지 여덟 글자로 표시한 동양의 시간 부호입니다. 사주는 시간의 또 다른 표시면서 기운이 함유되어 있어 이를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사주(사주팔자)에는 개인의 노력이나 시대, 환경은 반영되지 않아 사주만 적었을 때 어느 시대 사람인지 알 수 없으며, 어떤 환경에서 살아왔는지 모르고, 개인의 노력도 모릅니다. 다만 운의 흐름만 같을 뿐입니다.

 

무당사주가 있다면 똑같은 사주는 모두 무당이 되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당은 예지력이 뛰어납니다.

예지력이 뛰어난 사람은 예술성이 강한 사람으로 감정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연예인이 감정이 풍부하여 무당이 될 수 있는 성향이 강합니다.

 

예지력이 뛰어나고 감정이 풍부한 사람이 연구개발업무를 해도 잘하고, 홍보실에서 근무해도 즐기면서 일할 수 있습니다. 성장한 환경에 따라 나타나는 것은 다릅니다. 

 


1988년 양력 7월 21일 9시, 여자

 

사주를 보면

무당사주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정말 무당이 되나요?


태어난 연월일시를 사주로 전환하여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선천적인 성품의 특성을 알 수 있습니다. 무당과 같이 예지력이 뛰어난 사람인지 추론할 수 있습니다.

 

사주 분석

출생 연월일시=사주팔자

질문자의 사주는 정화 일간에 식상성인 무기토(戊己土)와 인성인 갑목(甲木)이 강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천적인 성품의 특징은

창조력이나 창의성이 뛰어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잘내며, 감정이 풍부하여 예술적인 재능이 많고, 언변술이 좋아 말을 조리 있게 잘할 수 있으며, 순발력이 뛰어나 임기응변이 좋으며, 예지력이 좋아 느낌으로 알 수 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무당을 하면 잘할 수 있는 기질이 있지만, 무당이 되는 사주라고 할 수 없습니다.

질문자의 사주가 무당사주라면 똑같은 사주를 가지고 현재 같이 살고 있는 사람들도 무당이어야 하고, 과거에 살았던 사람들도 무당이어야 합니다.

사주는 시간의 또 다른 표시일 뿐 행위나 행위의 결과를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주카페나 철학관에서 무당사주라고 하면 예지력이 뛰어난 예술적인 재능이 많은 사람이구나 하고 이해하면 됩니다.

 

사주가 같으면 운의 흐름은 같습니다.

어떤 시대에 살던, 어떤 환경에서 자라든, 노력의 정도와 무관하게 운의 흐름은 같습니다. 

 

운세 보기

세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하여 도출한 운의 흐름을 체감하는 시점과 구분하여 사계절로 표시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인생 사계절에서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는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쉽게 풀리면서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어 즐겁고 행복합니다.

'겨울과 봄'을 지날 때는 쉽게 생각했던 일도 어렵게 되면서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답답하고 괴롭습니다.

 

운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노력과 환경에 따라 운의 폭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삶이 힘들고 덜 힘들고는 운의 흐름을 얼마나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질문자가 무당이 되거나 어떤 분야에서 어떤 일을 해도 성과나 결과는 운의 흐름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사주명리학은 운 때를 찾는 학문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으면 '운이 좋았다.'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하면 '운이 나빴다.'

성과는 운 때를 벗어나지 못합니다.

 

운 때를 알면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 수 있어 결정이 쉽고, 무리하지 않아 삶이 편안합니다.

사주를 보고 항상 알 수 있는 것은 운 때며, 무당이 된다는 것 즉 행위의 결과는 알 수 없습니다.

 

인천철학관 애가타

부평사주카페,인천사주,작명소,궁합,개명,출산택일,사주풀이,연애운,결혼운,작명

aegata.itpage.kr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각종 운세풀이, 궁합, 택일, 작명, 개명, 상호작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거나 불안한 문제 혹은 궁금한 문제를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 위치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